- Q.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의 목록에서 해당 주문내역의 '매출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
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사업자 지출증빙'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구매 시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 발행 미신청 시 : 국세청 홈페이지의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후 익일 조회 가능(결제완료일, 승인번호, 상품금액, 쇼핑몰 사업자 번호 475-87-01581 입력 필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사업자 지출증빙'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구매 시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 발행 미신청 시 : 국세청 홈페이지의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후 익일 조회 가능 (결제완료일, 승인번호, 상품금액, 쇼핑몰 사업자 번호 475-87-01581 입력 필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 확인할 수 있나요?
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 확인할 수 있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개인 소득공제'으로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 등록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구매 시 현금영수증(개인 소득공제)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개인 소득공제) 발행 미신청 시 : 국세청 홈페이지의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후 익일 조회 가능 (결제완료일, 승인번호, 상품금액, 쇼핑몰 사업자 번호 475-87-01581 입력 필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환불 금액을 확인했는데, 결제한 금액과 다릅니다.
환불 금액을 확인했는데, 결제한 금액과 다릅니다.
1.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
부분 취소 시 적용했던 쿠폰 할인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 조건 변동으로 인해 환불 금액이 결제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2. 반품으로 인한 환불
1) 전체 반품
과실 여부에 따라 왕복 배송비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2) 부분 반품
과실 여부에 따라 왕복 배송비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으며 또는 쿠폰 할인 또는 조건부 무료 배송 조건의 변동으로 환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의 취소 내역, 반품 내역에서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 후 환불 처리까지 처리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반품 후 환불 처리까지 처리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입금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7일 소요
회원이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환불처리 (환불 계좌 정보 확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2. 신용카드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처리 결과 카드사 통해 확인 가능)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반영 기간의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3. 휴대폰 결제
1)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 : 휴대폰 결제 취소 (청구서 미반영)
2) 당월 결제 후 익월 환불 : 회원이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환불처리 (청구서 반영)
4. 실시간 계좌이체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결제 시 회원이 이체한 계좌로 환불처리
5. 적립금 결제
반품 완료 후 즉시 적립금 환불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교환이 거절될 수 있나요?
교환이 거절될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약관 제15조 2항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사유의 경우 교환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이 거절될 수 있나요?
반품이 거절될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약관 제15조 2항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사유의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이 강제로 취소 되었습니다.
주문이 강제로 취소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규정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사유로 판매자가 직권으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상품의 재고 부족
2. 일시적인 판매 중단
3. 배송 불가 지역
4. 무통장 입금 지연/가상계좌 입금 지연
쇼핑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여러개의 상품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여러개의 상품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 전체 또는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이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인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분 취소로 인한 쿠폰 할인 적용 변경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 조건 변경으로 인해 상품 취소 금액과 실제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 후 완료 및 환불이 되기까지 결제수단에 따라 시간이 소요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