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교환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교환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교환 비용은 판매자 또는 구매자 과실에 따라 자동 산출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자의 과실 :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용을 구매자가 부담
2. 판매자의 과실 : 전액 판매자가 부담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교환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하자가 없음으로 판단된 경우 교환이 거절될 수 있으며, 교환 진행 시에도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 수령 후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 후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지 확인한다.
2. '교환 신청' 버튼을 클릭 후 생성된 레이어에서 교환을 원하는 상품과 수량, 사유를 선택하여 교환을 신청한다.
3.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할 것인지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것인지 선택한다.
4. 발생된 교환 비용을 결제한다. (상품 교환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음)
5. 교환 신청을 완료한다.
교환비용이 발생할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야 교환이 진행됩니다.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교환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하자가 없음으로 판단된 경우 교환이 거절될 수 있으며, 교환 진행 시에도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에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계정 휴면 전환 후 계정이 삭제되거나 회원 탈퇴 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쿠폰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쿠폰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적립금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적립금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1. 전체 취소
결제금액 + 적립금 환불
2. 부분 취소
1) 취소/환불 금액 < 결제금액 : 결제 금액에서 환불
2) 취소/환불 금액 > 결제 금액 : 결제금액 환불 + 적립금 환불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회원이신 경우 주문 결제 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결제' 화면의 '적립금 결제'의 공란에 사용할 적립금을 입력하시면 결제금액에 반영됩니다.
적립금은 최소 보유금액 이상 보유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보유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보유한 경우 공란은 비활성화되어 금액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내 적립금과 함께 최소 보유금액에 대한 안내문구를 '적립금 결제'의 우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고객 만족 차원의 서비스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 서비스로 적립금 100p는 현금 100원과 동일한 재화가치로 사용할 수 있지만 개인소득으로 볼 수 없으며 현금과 동일한 수단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은 발급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적립금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1. 상품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는 상품 구매 후 주문 상태가 '구매확정'이 되는 즉시 자동 적립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 혜택' 구매 적립금 확인 가능
2. 상품평 작성
상품 구매확정 후 상품평 작성 유형에 따라 등록 시 자동 적립
구매 취소 시 상품 구매 적립금이 차감되며, 적립금이 지급된 상품평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휴면 계정으로 전환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면 계정으로 전환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쇼핑몰에 로그인한 지 1년 이상 경과된 회원님은 자동으로 휴면 회원 처리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됩니다.
쇼핑몰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휴면 계정 전환 안내를 받으신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쇼핑몰에 방문하여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60일 경과 시 해당 회원정보는 삭제되며,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4.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5. 로그인 기록: 3개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아래의 경로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재설정]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재설정 시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유의사항]
*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조합하여 8~20자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아이디,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고객센터에서도 비밀번호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 찾기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필요한 정보 입력 후 '다음' 클릭 시 회원 가입일과 일부 마스킹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아이디를 확인하시려면 아이디를 찾기 위해 사용한 수단(휴대폰 또는 이메일)으로 전체 아이디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